아이스워프 기술지원 비용 안내

사례별 기술지원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업데이트와 무상 기본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라이선스는 영구버전이지만 1년 이후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유상 갱신을 하셔야 합니다. 유상 갱신이 없는 경우 2년차 이후 갱신은 신규비용으로 라이선스 갱신하여야 합니다. 유지보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메일서버 / 화상회의 / 팀채팅



서비스 내역 서비스요금 할증금액 (야간/휴일)
기본 무상유지보수 (라이선스 구입후 1년 이내) 무료 유료
라이선스 갱신 비용 (1년 단위) 정가의 40% -
유상 유지보수 (1년 단위) : 5일x7시간 (전화/메일/원격지원) 정가의 20% (최소 월 200,000원) -
유지보수 만료시 건당 기술지원 (장애처리 한정) (1건/1회) 500,000원 150%
아이스워프 라이선스 재발행 (v9.4.5 이후) 300,000원 150%
DNS 3종 설정(SPF, DMARC, DKIM) 500,000원 150%
SSL 인증서 발행 (1도메인/5년용) 및 둥록 500,000원 -
동일서버 상의 서버 재설치 및 업그레이드 설치
(업그레이드 라이선스 기간내)
500,000원 150%
윈도우 운영체제 간의 이전 설치 1,000,000원 150%
윈도우 -> 리눅스 이전 설치 별도문의 별도문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1GB당) 50,000원 150%
윈도우 서버 백신 (1년 구독) 250,000원 -
* 본 서비스 요금은 1회 1건에 대한 서비스 요금입니다.





(주) 소프트메일
ICEWARP | 스팸블록 | 블로그 | 평가판/견적신청 | 온라인구매(네이버)


입금계좌 : 국민은행 453801-01-072861 또는 우리은행 1005-801-570661 (주)소프트메일

(주)소프트메일 대표이사 오봉근 | 사업자번호 214-87-14889 | 통신판매 2009-서울구로-0716
대표전화 1661-9331 | 팩스 02-6442-9220 | (08389)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한신IT타워 1305호 | 개인정보관리책임 : 오봉근

2002-2020 Copyright SoftMail,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