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프트메일에서는 당사의 유상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의 PC에 원격으로 직접 접속하여 문제해결을 지원해 드립니다. 해외구매나 백신 내에서 신용카드 결제하여 구매하신 해외결제는 지원해 드리지 않습니다. 지원을 받고자하시는 경우 유료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주)소프트메일에서 구매하신 경우 다음의 절차로 접속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소프트메일 구매 여부 확인은 이메일 또는 신용카드 영수증에 (주)소프트메일 표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1. 담당자와의 승인 후에 고객지원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 승인을 받으신 후 아래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해 주세요. 3. 실행이 되면 상담원 번호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