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워프 기술지원 비용 안내

유상 기술지원 비용 안내

제품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업데이트와 무상 기본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v13의 구독 방식의 라이선스 구매시에는 5dx7h 무상고객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12 이전의 메일서버에 대해서 유지보수가 만료된 경우 고객지원시 먼저 건당 고객지원비용을 결제하는 경우 유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내역 서비스 요금 비고
기본 무상유지보수 (라이선스 구입후 1년 이내 또는 구독형) 무료
월정액 방식의 유상 유지보수 신청 : 100유저이하 (5일x7시간, 전화/메일/원격지원) 200,000원 월정액 유지보수 신청
월정액 방식의 유상 유지보수 신청 : 100유저이상 (5일x7시간, 전화/메일/원격지원) 300,000원 월정액 유지보수 신청
1회 건당 기술지원 (유지보수 만료시 1회비용, 장애처리 한정) 1,000,000원 결제 할증결제
* 모든 유지보수는 평일기준 5일 x 7시간 정책으로 진행됩니다. 건당 고객지원은 1회 1건에 대한 서비스 요금입니다.
* 건당 기술지원은 야간, 휴일의 경우 1.5배 할증되며, 현장 방문시 추가비용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요금은 부가세별도입니다.








ICEWARP | 스팸블록 | 블로그 | 평가판/견적신청 | 온라인구매(네이버)


입금계좌 : 국민은행 453801-01-072861 또는 우리은행 1005-801-570661 (주)소프트메일

(주)소프트메일 대표이사 오봉근 | 사업자번호 214-87-14889 | 통신판매 2009-서울구로-0716
대표전화 1661-9331 | 팩스 02-6442-9220 | (08389)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한신IT타워 1305호 | 개인정보관리책임 : 오봉근

2002-2021 Copyright SoftMail,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