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Office) 문서를 만들고 직원 들과 공동작업하세요.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팀원들이 원격으로 또는 같은 자리에 앉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적인 오피스 제품군입니다. 웹메일 상에서 오피스 문서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 편집, 기록 개요, 변경 사항 추적 및 문서 내 TeamChat 스트림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ffice 형식으로 문서를 만들고 편집하고 실시간으로 팀과 협업하세요.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열고 편집한 후 발신자에게 즉시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설치형 데스크톱 오피스 제품도 별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WebDocuments는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기본 파일 형식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피벗 테이블, 매크로, 컨트롤과 같은 고급 기능도 지원됩니다.
협업 편집
마치 같은 책상에 앉아 있는 것처럼 동료들과 실시간으로 문서 작업을 진행하세요. 편집된 문서의 채팅 패널에서 편집 내용에 대한 빠른 논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는 공유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 공유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모든 수신자가 회사 내부 사용자처럼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리뷰 모드
문서의 변경 사항 이력과 진행 중인 변경 사항을 추적합니다. 보기를 전환하여 원본 및 편집된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 또는 거부하고, 검토된 파일을 공유하여 최종 승인을 받습니다.